[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과 하성운이 차례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다. 

오늘(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Aside’를 공개하는 윤지성은 바로 내일(21일) ‘아이돌 라디오’를 찾는다.

 하성운 역시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My Moment’를 발매한 후 당일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다.  

윤지성과 하성운 모두 신곡 발표 직후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는 만큼 솔로가수로서 더욱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솔로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돌 라디오’에 연달아 출격함에 따라 향후 다른 워너원 출신 멤버들 역시 MBC 가든 스튜디오를 방문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는 밤 12시 5분~1시(주말 및 공휴일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평일 밤 9시~10시엔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7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