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의원, ‘사이버 주권 수호 으뜸상’수상
이상민의원, ‘사이버 주권 수호 으뜸상’수상
  • 손지훈 기자
  • 승인 2019.02.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주권주호 상장과 상패(사진제공=이상민의원실)
▲사이버 주권주호 상장과 상패(사진제공=이상민의원실)

[서울=내외뉴스통신] 손지훈 기자 = 이상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을)은 20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에서 선정하는 사이버주권수호 으뜸상을 수상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는 정보보호산업 진흥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국내 정보보호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산업 전반의 정보보호 수준 향상을 위한 사업을 해왔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는 정보보호 및 산업발전 유공자에 대한 사이버 주권수호 으뜸상 최초 수상자로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을 선정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는 이상민 의원이 정보보보호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정보보호 관련 의제발굴과 정책 제시 등을 통해 국가 정보보호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이버 주권수호에 기여하여 사이버 주권수호 으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상민 의원은 “4차산업혁명시대는 5G로 연결되는 초연결사회가 될 것”이라며 “이러한 사회에서 사이버정보를 보호하고, 사이버 주권을 수호하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이러한 상을 주신 것은 정부와 국회가 사이버 안전, 사이버 주권 보호에 앞장서 달라는 부탁의 말씀으로 듣겠다”고 덧붙였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72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