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겸 가수로 활동 하고 있는 김소년의 신곡 ‘FAT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신곡 ‘FA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소년이 자신 안에 또 다른 나를 찾아가기 위한 갇혀있던 공간에서 넓어진 다른 공간에서의 손짓으로 희망적 메시지를 강렬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신곡 'FATE'는 김소년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앨범을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하였고, 특히 RBW 소속 전다운 작곡가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FATE'는 EDM발라드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여 신디사이저 소스를 강화, 피아노의 공간감을 넓히고 중독되는 멜로디 라인을 더한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의 시나리오를 직접 쓰고 출연까지 해 액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는 동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김소년은 14일 열린 ‘해피발렌타인데이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먼저 신곡 ‘FATE’를 선 공개한 바 있다. 

한편 ‘FATE’는 23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75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