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장 접점 직원의  서비스 수준 개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공사는 서비스 수준 개선을 위해 지난 2월 12일부터 22일까지 4차례에 걸쳐 주차관리원, 복지택시운전원, 안내, 강사 등 현업직에 대한 전문적인 CS교육을 실시하고, 고객 접점별 응대 표준매뉴얼을 정비하는 등의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동호 사장은‘앞으로 현장 직원들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자발적인 서비스 실천 의지를 확산해 지역주민과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하며, 고객과 지역주민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 주민참여 예산제, △ 찾아가는 경영성과 보고회 개최, △ 시민 모니터단을 통한 서비스 모니터링 실시, △ 복지택시 콜센터직영 운영 등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공사는 최근 박정근 경영본부장의 취임 인사에서 고객에 대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 의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78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