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성혁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에서 극강의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성혁은 ‘트랩’에서 홍대표(오륭 분)의 수하 사냥꾼 역을 맡아 잔혹한 연기를 펼쳤다. 사냥꾼은 홍대표의 고문 속에서도 맹목적인 충성을 다하며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트랩’ 5화에서는 사냥꾼이 스스로 죽음을 선택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날 사냥꾼과 홍대표는 진실을 파헤치려는 고동국(성동일 분)과 우현(이서진 분)이 설치한 덫에 걸려들었다. 이때 고동국과 몸싸움을 벌이던 사냥꾼은 진실을 알려줄 수 없다며 스스로 목숨을 끊어 충격을 안겼다.


성혁은 짧은 등장 속에서도 미스터리함과 잔혹함을 모두 보여주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사냥꾼의 잔혹한 눈빛, 표정, 말투, 의상까지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들어 몰입감을 높였다. 


성혁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틱 시네마라는 기획에 맞게 밀도 있는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서 재밌고 좋았다. 표면적으로 보이는 악역은 처음이었는데 객관성과 개연성을 많이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했다. 색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모든 노력이 발전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선배, 후배님들 스태프분들, 모두 한겨울에 어려운 촬영하느라 고생 많으셨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분들도 그동안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따듯한 봄맞이 잘하셨으면 좋겠다. 저는 또 다른 도전과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며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82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