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정유진이 분노부터 실연의 아픔까지 다양한 감정을 쏟아 내며 진가를 증명했다.

정유진은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어디에서도 꿀리지 않는 능력, 비주얼, 패션감각을 고루 갖춘 송해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정유진은 똑 부러진 책 편집자부터 짝사랑 중인 여자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23일 방송분에서 정유진은 오지율(박규영 분)과 차은호(이종석 분) 때문에 변해가는 송해린의 감정선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했다. 해린은 지율의 실수로 1년간 매달렸던 책에 오점을 남기게 됐다. 이에 정유진은 지율에게 분노하는 선배 모습부터 어렵게 만든 책을 이도 저도 못 하는 편집자의 서운한 마음까지 복잡한 감정을 오롯이 전달하며 캐릭터의 심리를 보여줬다.

 해린은 일 외에 자신에게 관심 가져주지 않는 은호의 행동에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지서준(위하준 분)과 계약을 성사시키고 은호에게 자랑하러 갔지만 그동안 숨겨놨던 고백 편지에 대한 거절 답장을 받으며 실연의 아픔을 겪어야 했다. 해린은 은호가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터라 그의 거절에 애써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다. 

정유진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는 애틋한 감정과 짝사랑을 끝내야만 하는 여자의 슬픔, 애절함 등 내면의 감정까지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느끼는 순간의 감정선을 놓치지 않는 연기 디테일로 캐릭터의 입체감을 높였다. 또한 일과 사랑에서 상반되는 다른 태도와 감정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완성해 정유진의 진가를 드러냈다. 

차은호에게 거절당한 송해린이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기대를 모으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82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