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문수빈의 피범벅 된 현장이 포착, 역대급 스릴이 펼쳐질 오늘(25일) 방송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오늘(25일) 밤 10시에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21, 22회에서는 한민(문수빈 분)이 괴한으로부터 습격을 당해 위기에 처한다.

 

지난 주 이자경(고현정 분)이 조들호(박신양 분)의 후배 강기영(전배수 분) 검사를 살해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조들호가 본격 대산복지원 수사를 재개하려 하자 “수족(手足)부터 잘라내야지”라며 검찰 쪽 연결고리가 되어준 강기영을 살해한 것.

 

이런 가운데 이자경의 수족인 한민의 고문 현장이 공개, 조들호의 복수전이 시작되는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사진 속에는 두 손이 포박된 상태로 매달려 있는 한민이 심한 구타와 고문의 흔적이 역력한 충격적인 자태를 보여주고 있다.

 

또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예리하게 주시하는 조들호와 살기 어린 이자경의 모습은 마치 한민 납치 사건이 강기영의 죽음에 분노한 조들호의 복수일지 아니면 제 3자의 개입일지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남다른 격투실력과 상대를 단번에 제압하는 침술까지 겸비한 한민은 쉽게 접근하기 힘든 강한 상대임을 드러내왔기에 누가 그를 만신창이로 만든 것인지, 절대 권력자 이자경에게 도전장을 내민 자를 향한 호기심이 상승되고 있다.

 

과연 한민 납치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오늘(25일) 밤 역대급 스릴과 반전의 향연으로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릴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21, 22회가 기다려진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86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