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의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2기’ 가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까사 호텔에서는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2기’ 발대식이 진행됐다.

‘뷰티스타’는 2018년도부터 진행된 비페스타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 '비페스타를 경험하고 공유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이끄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이번 ‘뷰티스타 2기’는  총 30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3월부터 6월 말까지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서포터즈로 선정된 30명의 대학생은 매월 지정된 주제를 가지고 자신만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새롭게 만들어 개인 SNS 채널에 포스팅할 예정이다. 해당 서포터즈에게는 비페스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브랜드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이 지급된다. 특히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년치 클렌징 제품과 함께 상장 및 백화점 상품권의 추가 혜택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설명을 듣고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개인에게 제공된 제품을 카메라에 담거나 브랜드 담당자에게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는 등 활기찬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페스타 브랜드 매니저 권예지 대리는 “대학생들의 통통 튀는 생각들이 비페스타의 제품들과 만나 어떤 콘텐츠가 탄생할지 기대하고 있다”며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타스타’는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며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거듭해 온 비페스타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혀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3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