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조종사 파일럿 과정 입학 설명회, 대구광역시에서 개최
항공조종사 파일럿 과정 입학 설명회, 대구광역시에서 개최
  • 윤지연 기자
  • 승인 2019.02.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부산 등 영남지역 대상, 3월9일(토), 대구 스카이 승무원 학원에서 개최

[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최근 항공조종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2~3년만에 파일럿 관련 모든 자격을 취득하고 항공사에 입사 지원할 수 있는 항공조종사 파일럿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알파항공㈜의 인지도 역시 높아가고 있다.

이런 한국알파항공(AAK)은 대구 및 부산 등 영남지역에 거주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9일(토) 오후 4시 대구광역시 삼덕동에 위치한 스카이승무원학원에서 항공조종사 파일럿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번 항공조종사 입학 설명회는 영남지역에서는 처음 개최되어 벌써부터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항공조종사는 억대의 연봉 등 최고의 전문직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지만, 항공사에 취업하기가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한국알파항공에서는 항공사 취업 기준을 뛰어넘는 최고의 스펙을 갖출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형으로 학생과 같이하는 ‘항공조종사 파일럿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항공대학(4년)을 가지 않고도, 2~3년만에 모든 과정을 마스터하고 항공사에 입사 지원까지 할 수 있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간 단축의 장점은 물론 금전적인 혜택까지 볼 수 있도록 두루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후문.

한국알파항공 관계자는 “학생들이 조종사가 되기 위해 6~7년 동안을 정말 많이 고생하는데, 항공조종사 전문 프로그램은 이런 고통을 줄여줄 수 있음은 물론 가성비가 뛰어난 과정”이라며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조종사가 부족한 현시점에서 AAK 항공조종사 과정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에게 항공사 조종사로 취업할 수 있는 지름길을 안내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스카이승무원학원에 전화 예약 또는 한국알파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참석하면 된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9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