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경, 명예퇴임식 개최
포항해경, 명예퇴임식 개최
  • 홍준기 기자
  • 승인 2019.02.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포항해양경찰서에서 명예퇴임식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포항해경)
▲28일 포항해양경찰서에서 명예퇴임식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포항해경)

[포항=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 경북 포항해양경찰서는 28일 30년간 거친 파도와 싸워가며 국민의 안전과 해상치안유지를 위해 헌신해온 경찰관에 대해 명예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명예퇴임식은 30여년간 국민의 안전과 해양경찰 발전을 위해 헌신한 포항파출소 전성수 경감, 김영동 경감, 영일만파출소 박미노 경감이 주인공으로 퇴임식에는 이종욱 포항해경서장과 후배 경찰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 안전을 위해 지난 30년간 헌신해온 공직생활을 격려하고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를 수여했다.

전성수 경감은 퇴임사에서 “해양경찰에 몸담은 지난 30년간 험난한 파도와 싸워가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데 든든한 힘이 되어준 가족과 동료 선후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해양경찰 발전을 위해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욱 포항해경서장은 “30년간 국민의 안전과 치안유지를 위해 희생하신 선배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제 새로이 시작하는 제2의 인생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9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