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국내 인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뷰라벨을 통해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로 썸바이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 SOME BY 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가 선정되어 화제다.

'겟잇뷰티 2019'는 메인 MC 장윤주와 뷰티 관련 전문가 패널과 게스트들이 출연해 뷰티 제품과 성분에 대한 토크와 함께 다양한 제품의 솔직한 리뷰도 함께 전달한다. 특히 이번 시즌 뷰라벨의 경우 국내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SNS 핫 아이템 등을 반영하면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썸바이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는 겟잇뷰티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면서 최종 뷰라벨 TOP2로 선정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 제품은 피부결 개선율 12.5%를 보이며 지성 추천 토너 1위를 차지했는데, 피부결 개선도를 보여주는 테스트 화면 BEFORE&AFTER을 보며 패널들은 한 눈에 봐도 눈에 띄는 변화가 있다며 언급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AHA, BHA, PHA(아하, 바하, 파하) 성분이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설명했다. 

썸바이미는 자극 없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저자극의 제품을 만들었다. 이 제품에 10,000ppm이나 함유되어있는 천연 티트리 추출물 성분은 피부 진정에 좋다. 특히 이 토너는ph5.5의 약산성토너로 클렌징으로 인해 알칼리화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이는 외부의 자극적인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다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썸바이미 브랜드 관계자는 "썸바이미의 대표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가 이렇게 국내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그것도 뷰라벨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소개되어 매우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모든 사람들의 피부에 기적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착한 성분과 함께 좋은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영되는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08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