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민 아기로션 브랜드 ‘몽디에스’가 우리 아이를 위한 브랜드 소비자 조사인 ‘BBKI 2019(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젖병세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은 BBKI는 CS M&E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디지털조선일보가 후원하며,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의 약자로 국내 대규모의 브랜드 인증 제도다. 단순히 인지도와 인기를 조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지수화하며, 총 5가지의 항목(품질, 서비스, 안전성, 만족도, 추천의향)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하게 된다.

몽디에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아기화장품을 시작으로 유아선팩트, 미백치약, 톤업크림, 미백화장품 등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다.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에 선정된 몽디에스 주방세제는 코코넛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젖병, 장난감, 야채, 과일세정제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로즈힙오일의 향균과 살균 효과로 환경호르몬, 젖병의 변형과 피부 손상 없는 천연주방세제다.

더불어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1종주방세제로 식기류뿐만 아니라 사람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과일, 채소까지 세제 잔여물 없이 세정 가능하다. 또한 몽디에스 친환경세제는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등급을 획득한 성분만을 사용했고 제품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리빙라인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표백제, 세탁비누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아기옷 얼룩제거와 횐옷세탁에 탁월한 활성산소 성분의 표백제는 세탁물 외에도 세탁조클리너로 활용 가능하고 중성세제의 경우에는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늘 닿아있는 섬유를 안전하게 세탁할 수 있어 아기선물 및 집들이선물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몽디에스는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보장을 시행할 만큼 신생아수딩젤, 천연립밤, 선쿠션 등 사용 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주방세제, 무기자차선스틱, 어린이썬크림, 마사지오일은 품절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같은 뜨거운 관심으로 몽디에스는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누적 매출 300억원과 11만 회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급성장하고 있다. 아울러 2017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한편, 롯데월드몰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아기크림, 베이비로션, 신생아샴푸, 호호바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구매 금액 대 별로 어린이립밤과 핸드크림, 잇몸치약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21일(목)부터 3월 7일(목)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15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