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경철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업체 벤스랩이 베니아III 감마루트 두피앰플을 새로 출시했다. 감마루트 두피앰플은 두피 진정성분과 모발생장 촉진 성분이 들어있다.

감마루트 두피앰플은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발효동백오일 등 특허 성분이 탈모를 일으키는 원인효소를 케어하고 녹차수, 베타인, 등이 외부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한련초, 어성초, 소엽잎 등 두피에 좋은 한방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열을 완화시켜주고 튼튼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벤스랩은 2002년 설립한 생명과학 신물질 개발기업으로 뛰어난 연구개발역량과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강소벤처기업이다. 천연물질 합성 및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기반으로 화학적 합성 원료보다 우수한 기능성 천연물질과 이를 활용한 식품원료,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7년 대한민국 산업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EWG 1-2 등급의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 감마루트 두피앰플은 120ml 용량으로 홈페이지 등에서 출시기념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감마루트 두피앰플과 함께 출시된 감마루트 샴푸, 감마루트 영양제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구입은 홈페이지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가능하다.

 

penews@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3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