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따뜻한 기운이 가득한 봄이 다가왔다. 날씨가 좋은 계절을 맞이해 향기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퍼퓸 기능이 함유된 뷰티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시대의 유행에 맞게 향을 추구했다면 최근에는 천연 향,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향기 좋은 아이템 시장이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향수의 향기를 좀 더 부각시키기 위해 머리에 뿌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습관은 향수 속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과 알코올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발의 수분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의 손상 위험이 있다.

이에 남녀가 선호하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재현하는 퍼퓸샴푸, 헤어에센스 등의 제품이 향수 대신 활용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흔하고 인위적인 향이 함유된 향수 대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상한머리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향기 좋은 헤에 제품 시장 가운데 독보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솔루션 셀프헤어클리닉 라인은 향기좋은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오일로 구성돼 있으며 인공 향료 대신 미센트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천연 향을 구현해낸 제품이다.

해당 브랜드는 2011년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으며 빠른 성장세와 제품력을 인정 받아 8관왕에 이어 최근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를 수상하여 10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의 손상모발샴푸는 단순히 향기만을 함유한 샴푸가 아닌 통카빈 유래 세라마이드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이 두피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아미노산계 보습 성분이 모발 내부에 도달하여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이 완성된다.

또한 건강한 두피 밸런스와 같은 pH4.5~6.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유지에 도움을 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인공 향료, 가습기 살균 방부제,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무첨가 하여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헤어트리트먼트는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20가지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단백질트리트먼트이다.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동물성 원료가 아닌 하이드롤라이즈도 식물성 단백질을 처방하였으며 프라칵시 오일이 모발의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과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헤어팩 제품이다.

향기 좋은 헤어에센스추천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헤어오일은 프라칵시 오일, 아사이야자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모발 친화성 천연 오일들의 구성 입자가 모발 표면을 코팅하여 손상 부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부드러움을 남겨줘 헤어오일추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가벼운 발림성과 머릿결복구, 상한머리복구 개선 및 윤기강화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제형이 도포 후에는 가벼운 느낌이 들 수 있지만 건조 후에는 확연하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퀵 드라이 기능으로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어 모발 손상의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모발영양제이다.

최근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현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오프라인이 입점 되어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두피케어제품 브랜드 테라피션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을 기념하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3월7일 오전6시부터 3월2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상한머리복구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뿐만 아니라 여성탈모, 남성탈모인 들이 고려해볼 만한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샴푸추천 제품도 구성돼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4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