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윤상현 작사가 메이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출연을 확정지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지난 2014년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뒤, 다음해 2월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후 첫째 나겸 양, 둘째 나온 양, 셋째 희성 군을 낳고 ‘연예계 다둥이 가족’ 대결에 합류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합류는 여러모로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연출을 맡고 있는 김동욱 PD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에 대해 “결혼 후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부부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것 같았다”며 “특히, 메이비는 결혼 이후 활동 중단과 함께 육아에 전념했기 때문에 윤상현과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윤상현은 배우가 아닌 세 아이의 아빠로 살아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며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합류하는 ‘너는 내 운명’은 1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5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