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경북, 도민이 만족하는 경북경찰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경북지방경찰청 김기출 청장이 7일 김천경찰서를 방문해 경찰서 출입기자단과 협력단체장 간담회, 현장직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 청장은 112상황실에서 무전격려를 시작으로, 출입기자단 간담회에서는 '현장경찰관들의 노고와 고충, 신청사와 근무체계 개선' 등에 관하여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었고 협력단체장 간담회에서는 '변함없이 도민의 안전을 위해 공동체 치안활동으로 협력을 당부'하며, 모범운전자회 김천지회 류인철 회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 청장은 인사말에서“주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공동체 치안과 민주․인권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경찰 개혁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지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천경찰서 직원 100여 명이 모인 자리에서 직원들의 건의사항과 질문사항을 손수 적은 메모지를 하나하나 확인하며 답변하는‘공감 토크쇼’를 진행했다.

끝으로 사회적 약자를 보호할 수 있는 인권경찰 되길 당부하며 이를 위해서는 중간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 청장은 "도민의 안전은 경찰 최대의 사명이다. 도민 여러분께서 만족하고 칭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최선을 다하여 치안 정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오후 일정으로는 치안 최 일선 현장인 역전파출소 방문 격려하고, 서부해바라기센터(제일병원 7층) 직원 간담회, 직지사(8교구 본사) 주지(법보)스님과 환담하는 일정으로 김천서 치안현장 방문을 마쳤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5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