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청은 일산서구 행정의 중심인 만큼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양=내외뉴스통신] 김경현 기자 =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은 8일 일산서구 신청사 야외광장에서 열린 개청식에 참석해 일산서구 행정의 중심인 신청사 건립을 축하했다.

일산서구청은 그동안 오피스텔 건물을 임차하여 사용해 왔으며, 2017년 1월 착공해 연면적 24,106㎡로 지하 1층에 지상 6층 규모의 신청사를 건립하여 지난 2월 25일 업무를 개시했다.

신청사 개청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이윤승 고양시의장, 지역구 도·시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기념사와 내빈축사 및 기념수 식재를 비롯해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이윤승 고양시의장은“일산서구 신청사 건립을 위해 그동안 노력하신 이재준 고양시장님과 박찬옥 일산서구청장님을 비롯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일산서구청은 일산서구 행정의 중심인 만큼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newsjooo@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29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