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에버글로우’가 ‘봉봉쇼콜라’로 가요계 데뷔를예고했다

에버글로우는 오늘(9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트랙리스트를공개,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와 데뷔 앨범의 윤곽을 드러내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달아(Moon)’,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D+1’ 총 3곡으로 구성, 통통 튀는 제목과몽환적이고 유니크한 색감의 디자인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첫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방탄소년단 앨범에 참여해화제를 모은 빌보드 1위 작곡가이자 체인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곡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의 곡으로 레드벨벳, NCT, 엑소 등의 작사가로 유명한 JQ가 함께 콜라보해 시선을집중시킨다.

또한, 수록곡 ‘달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과 에버글로우의 리더 이유가 작사에 참여해 앨범에 대한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룹 에버글로우는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의 6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3월 18일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0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