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팝페라 그룹 ‘듀에토’, 웅장하고 세련된 보컬로 ‘슬플 때 사랑한다’ 극의 분위기 이끌어

감각적인 미장센, 명품 배우들의 열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피디한 전개로 ‘웰메이드 주말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헬로콘텐츠)’가 오늘 드라마의 전반을 아우르는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늘 저녁 6시에 공개할 첫 번째 OST는 드라마 전체를 아우르는 테마인 ‘남 몰래 흘리는 눈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작곡가 가에타노 도니체티의 ‘Una Furtiva Lagrima’라는 곡을 새롭게 해석한 곡이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로스오버 팝페라 그룹 ‘듀에토(DUETTO)’ (백인태, 유슬기)가 사랑과 이별에 따르는 복잡한 감정들을 웅장하고 깊은 목소리로 표현해 사랑의 ‘연약함’과 ‘강인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남 몰래 흘리는 눈물’은 드라마를 관통하는 주제 음악인 만큼, 무거우면서도 애절한 극의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곡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첫 방송 이후 드라마 OST에 대한 시청자의 문의가 많았다.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첫 번째 OST ‘남 몰래 흘리는 눈물’에 이어 매주 새로운 OST를 선보일 예정이니 드라마는 물론, OST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주 연속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1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