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지난 9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을 개최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임창정은 약 한달 반의 휴식기를 끝내고 지난 9일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 개최했으며, 약 세 시간에 걸쳐 ‘소주 한 잔’부터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까지 수많은 히트곡들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노련한 무대매너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임창정은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사진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등 역대급 팬 서비스를 보여줬으며 아이돌 팬덤 못지않은 떼 창과 임창정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콘서트 장을 가득 채웠다. 또한, 팬들은 공연 종료 후에도 끝없는 앙코르 요청으로 화답하며 훈훈한 콘서트를 만들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한다. 또 수원, 창원, 일산, 전주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며 올 상반기에도 많은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4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