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모든 것이 새로워지는 봄을 맞아 성신여대독서실 플랜에이 하월곡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하월곡 힐링데이’를 진행한다. 이는 센터 내 안마 의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공부에 지친 이용자들의 피로감을 한 번에 싹 날려줄 깜짝 기획이다. 특히 지금 경희대독서실 하월곡센터를 방문하면 카페석 신학기 이벤트로, 선착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봄맞이 평일 자유석 주간권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평일 09:00-17:00 사이의 시간제 회원권으로 자유석 회원권에서 최대 9만원까지 선착순 할인 된다고 한다.

공부하기 적합한 최적의 환경 구현을 위해 노력한 경희대독서실 하월곡센터는 세련되고 깔끔한 내외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내부에는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중국 대사관에서 사용한다는 프리미엄급 공기청정기가 도입되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이는 박테리아, 바이러스들을 잡는 것은 물론 초미세 미립자의 먼지까지 잡아 머리까지 맑아지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용의 편리함을 한 층 높여줄 좌석의 세팅 역시 다양한 이용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는 남성과 여성 전용석이 따로 나뉜 것은 물론 넓고 여유로운 1인실과 다인실, 높낮이가 다른 다양한 파티션이 설치되었다. 조명 역시 무드등과 스탠드 등의 밝기를 직접 다양한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불편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 매니저를 호출할 수 있도록 버튼이 장착됐다.

성북구독서실 하월곡센터는 좌석과 책상 역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리성을 더했다. 또, 책상 위에는 짐을 넣고 잠글 수 있는 개인 사물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잠시 자리를 비우더라도 안심할 수 있게 했다. 이는 가방은 물론 책, 우산 등 다양한 물건이 들어갈 만큼 크고 넓어 유용한 활용이 가능하다.

미아사거리독서실 하월곡센터에서는 공부뿐만 아니라 편안한 휴식의 공간도 프리미엄급으로 제공한다. 집중력이 떨어졌을 때 들르기 좋은 카페처럼 여유롭고 편안한 휴게실에는 달달한 커피와 음료와 간식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는 커피머신기 뿐만 아니라 각종 차와 제빙기 등이 구비되어 있다.

하월곡독서실 관계자는 “강북구독서실, 송천동독서실 등 다양한 검색 경로를 통해 센터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월곡동독서실 하월곡센터는 학교보다, 집보다 편안한 독서실, 오랜 시간 머물러도 집중력이 샘솟는 독서실을 만들기 위해 프리미엄급 공기청정기의 설치는 물론 무료 와이파이, 노트북, 상비약 대여 시스템 등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월곡센터는 신축건물임에도 향기롭고 집중력까지 높아지는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넓은 좌석으로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곳곳의 방향제 설치로 잡 냄새를 잡아주고 최고급 공기청정기의 설치로 맑고 쾌적한 공기를 마시면서 학습할 수 있다. 또, 매주 수요일 센터를 방문하면 안마 의자 무료 사용의 기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플랜에이(Plan A)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