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이를 이용해 홍보하는 이른바 SNS 마케팅이 성행하고 있다. 다양한 SNS 채널 중 특히 인스타그램은 원하는 소재로 자연스러운 광고가 가능하고, 구매 판매까지 가능하여 기업 또는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타겟층의 성향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콘텐츠 생성이 중요하다. 또한, 중요한 것은 바로 ‘팔로워’와 ‘좋아요’ 수이다. 콘텐츠 노출과 확산에 있어 인스타그램 팔로워(팔로우)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기엔 한계가 있어 전문 대행업체를 통해 팔로워 구매를 하는 추세이다.

이에 SNS 마케팅 전문 업체인 ‘인스타터’에서는 자연스럽게 늘릴 수 있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인 팔로워 서비스는 단 기간에 한국인만으로 팔로워 늘리기가 가능하고, 관리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서비스가 끝난 후에도 유지가 된다는 장점이 있어 인기가 많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특히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는 한국인을 타겟으로 하는 기업들에게 광고 효과를 줄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서비스이다”라며 “이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도 인스타터를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2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