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케피탈, 르노삼성 자동차와 3자 업무협약 체결식 통해 내수경기 활력

[부산=내외뉴스통신] 오재일 기자 = 부산상공회의소(회장 허용도)는 13일 오후 2시 부산상의 8층 회의실에서 BNK캐피탈,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한다.

부산상의는 노․사간 임단협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지원하고, 회원기업 임직원에게 신차 구매 시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침체된 지역 내수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BNK캐피탈, 르노삼성차와 함께 뜻을 모았다.

협약을 통해 부산상의 회원사 및 회원사 임직원은 BNK캐피탈이 판매하는 르노삼성자동차 오토리스 및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우대할인율이 적용된 전용상품으로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부산상공회의소 이갑준 상근부회장은 “르노삼성차와 BNK캐피탈은 부산 제조업과 서민금융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온 바가 크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기업을 중심으로 르노삼성차의 이용률을 높이고, 지역 대표금융 기관인 BNK캐피탈은 이용 기업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지역기업을 중심에 두고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었다는데 의의가 있다”면서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지역기업들에 대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ippy1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4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