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문화예술회관(관장 최현묵)은 2019년도 대구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에 출연하는 성악 단체를 공개모집한다. ‘찾아가는 공연’은 대구시립예술단의 무료 기획 공연으로, 평소 공연관람이 힘든 문화소외계층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신청 단체를 직접 찾아가서 시민과 소통하는 공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개 모집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성악단체를 공개모집하여 대구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에 출연하도록 해, 지역의 성악 단체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참가자격은 성악 전공자들로 구성된 공연 예술 전문 단체이며 단체 결성후 최근 2년간 전문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 경력이 1회 이상이고, 대구시 및 경북도에 주소지를 둔 단체라면 지원할 수 있다. 

공개 모집에서 선발된 팀은 내달부터 대구시립예술단 <찾아가는 공연>에 출연 할 예정이다. 오디션 응시를 원하는 성악 단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대구시립예술단 교육 운영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대구시립예술단 교육운영팀 (053-606-6339)으로 문의하면 된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7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