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8일까지 '인천디자인서포터즈 9기' 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천TP 인천디자인지원센터의 홍보도우미 역할을 하게 될 서포터즈는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고 있는 디자인 전공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천TP는 면접을 통해 모두 8명을 뽑는다.

서포터즈는 내달부터 오는 9월까지 6개월 동안 공식 카페와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인천시의 다양한 디자인사업과 성과 등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활동을 벌이게 된다.

디자인 역량 강화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게 될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10만원씩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국내 유명 디자인세미나 티켓, 디지털프린팅 1년 무료이용권, 스튜디오 촬영 이용권 등 100만여 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게된다.

인천디자인서포터즈 모집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디자인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50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