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03월 16일 14시 3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조작된 도시’이다.

‘조작된 도시’의 개봉일은 2017년 02월 09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지창욱(권유), 심은경(여울), 안재홍(데몰리션)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범죄액션의 신세계가 열린다! 새롭게 즐겨라!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천재 해커인 ‘여울’(심은경)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환상의 팀워크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그들은 자신들만의 새로운 룰로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 살인자로 조작된 시간, 단 3분 16초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조작된 도시’의 총 관객수는 2,514,943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59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