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에버글로우가 V라이브를 오픈, 처음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본격 앨범 스포 방송에 나섰다.

뮤비 티저 공개 이틀만에 545만뷰를 기록하며 수퍼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지난 15일 밤 10시 30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며 밝고 건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에버글로우는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피지컬 앨범을 소개하며, 각 개인 멤버가 들어간 CD와 사진 이미지, 포토카드를 보여주며 직접 홍보를 했다.

 

에버글로우는 “첫 V라이브임에도 많이 들어와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팬 여러분들과많이 소통하고 함께 하는 에버글로우가 되겠다.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에버글로우만의 매력 많이 보여드릴 테니사랑해주시고 쇼케이스에서 뵈어요.”라고 전했다.

 

유튜브 연습영상을 통해 보여준 강하고 시크한 모습에 이어 팬들의 댓글이 신기하다며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모습까지다양한 매력으로 단번에 V라이브와 팬들을 사로잡은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모습이 기대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59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