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김태우가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향해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의 김태우가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미리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묵직하고 진중하며 때로는 악역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었던 김태우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남다른 제스처와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태우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끝날 때가 되었다니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제가 맡은 역할이 진지한 역이 많았었고 최근에는 악역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밝은 캐릭터를 그리고 로맨스 코미디라는 장르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제가 맡은 캐릭터도 좋아 연기하는 매 순간이 즐거웠고 또 저희 팀을 비롯해 함께한 배우, 스태프 분들이 모두 좋은 분들이셔서 사실 이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남겼다. 이어 “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시청해 주시길 바라며, 저는 또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지막 회 본방사수 독려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늘 밤 9시, 마지막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1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