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에게 꿈과 용기를 주는 경북도 건설에 동참...

[안동=내외뉴스통신] 정대휘 기자 = 경상북도 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15일 오후 영양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신임 이필연(영양군귀농학교장) 회장 취임 및 김영기 회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북지역 시.군연합회장단 강석호(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이종열 도의원, 오도창 영양군수, 김형민 영양군의회의장, 지역 군의원, 지역민 등 15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식과 함께 경북지역 귀농.귀촌인들의 발전을 도모했다.

행사에서 김영기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신임 이필연 회장의 활약상을 치하하며 경북지역 귀농.귀촌인들의 권익을 위해 애써 달라고 당부했으며, 이 회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와 봉사희생에 감사를 표하는 등 경북 귀농.귀촌연합회의 화합을 다졌다.

힌편 경북도 귀농.귀촌연합회는 귀농.귀촌인들의 정착을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비롯한 귀농학교 운영, 선진지 견학, 박람회 참가, 화합을 위한 연찬회 등 성공적인 귀농.귀촌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재공해오고 있다.

이필연 경북도귀농.귀촌연합회장은 “청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는 경상북도를 만드는데 협력적 역할을 수행할 때 귀농.귀촌연합회의 가치가 더욱 빛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jleesabu@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2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