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와 섬김을 몸으로 실천…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든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여러분들께서는 어린 아이들에게 어떠한 리더로 기억되길 원하십니까? 어떠한 사람이 우리사회의 진정한 리더입니까?”

대한민국리더스포럼(회장 박창수, 사무총장 김은주) 3월 정기 모임이 18일 오후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렸다.

최재철 교수와 함께하는 7080팝송 후 이혜라 홍보대사(미스코리아 강원미‧現 머니투데이 앵커)의 사회로 본 행사가 진행됐다. 이명란 홍보본부장(경인투데이뉴스 편집국장)의 출범선언문 낭독 후 박창수 회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이가원 인성교육위원장의 ‘배려와섬김이 나아길 길-평생교육원 설립에 즈음하여’ 주제발표 후 단체사진 촬영 및 위촉장 수여가 이어졌다. 이후 인도 전통댄스 공연 및 소프라노 이은혜와 테너 이성우의 문화예술공연이 진행됐다.

이후 대한민국리더스포럼:배려와섬김에서 (사)한국산학기술학회(회장 이경철),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윤기선), 중화인민공화국 발해대학(학장 노정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비즈아리(Bizari) 대한민국리더스포럼에서 농업회사 법인 신지원(주)(대표/회장 정유근), 세무법인 세광(대표세무사 이신영), 메디퓌센, 수연나(대표 이경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은주 사무총장은 “리더들에게는 무엇보다도 배려하고 섬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서로 배우고 격려하면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6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