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일명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씨의 부모가 4명의 남성으로부터 살해 당해 그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현재 붙잡힌 피의자 1명은 '채무'를 거론했지만, 남은 3명은 원한 관계가 전혀 없는 고용인이며, 또한 범행 직후 중국으로 도피한 사실이 알려져 사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경찰은 18일 김씨가 고용한 경호업체 소속 3명의 공범이 중국 동포이며, 이들이 이미 중국 칭다오로 도피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면서 계획범죄의 가능성을 높이 점치고 있다.

앞서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씨는 현재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등 혐의로 열린 1심 재판에서 징역 5년 등 선고받아 수감중이다. 그의 어머니는 16일 오후 6시쯤 경기 안양시 자택에서 발견됐고, 이희진 씨의 아버지는 다음 날인 17일 경기도 평택시의 한 창고에서 발견됐다. 이들은 발견 시점으로부터 20여일 전인 지난달 25~26일 사이 이미 숨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피의자 김씨는 경찰 조사에서 피해자에게 수천만원대 돈을 빌려줬지만 받지 못해 이같은 일을 벌였다고 진술했지만, 4명의 남성이 대낮에 가정집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르고, 이삿짐 센터를 불러 시신을 옮긴 정황 등에 대한 의문은 계속되고 있다. 또한 용의자 김씨와 이희진 씨의 관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경찰은 인터폴 적색수배를 통해 공범 3명을 소환토록 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6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