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03월 19일 15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건축학개론’이다.

‘건축학개론’의 개봉일은 2012년 03월 22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엄태웅(현재 승민), 한가인(현재 서연), 이제훈(과거 승민), 배수지(과거 서연)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어쩌면…사랑할 수 있을까?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그녀를 처음 만났다

생기 넘치지만 숫기 없던 스무 살, 건축학과 승민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음대생 서연에게 반한다. 함께 숙제를 하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고 친해지지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서툰 순진한 승민은 입 밖에 낼 수 없었던 고백을 마음 속에 품은 채 작은 오해로 인해 서연과 멀어지게 된다.

어쩌면 다시…사랑할 수 있을까? 15년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 앞에 15년 만에 불쑥 나타난 서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한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건축학개론’의 총 관객수는 4,110,64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9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