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3월 19일 16시 1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젠틀맨리그’이다.

‘젠틀맨리그’의 개봉일은 2003년 08월 14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숀 코네리, 피터 윌슨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시공간을 초월한 세기의 액션 히어로 7인, 그들이 세상을 구원한다

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는 빅토리아 시대.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평화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쟁무기 판매로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장악한 '팬텀'은 이에 반하는 계략을 꾸미게 된다. 정상회담을 위해 유럽 각국의 정상들이 모이는 베니스 전체를 함락시켜 세계를 아비규환으로 만들려 하는 것. 이에 영국 정보국 첩보원인 'M'은 마스터 헌터 '알란'을 중심으로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7명의 슈퍼 히어로들을 규합한다.

마스터 헌터 알란을 리더로 하여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뱀파이어 미나, 스파이 톰, 불사신 도리안, 할로우맨 로드니, 캡틴 네모, 야수 지킬앤하이드. 전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했던 7명의 슈퍼히어로들은 이제 ‘젠틀맨리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텀과의 한판 대결을 위해 베니스로 향한다.

뱀파이어 미나의 초고속 공간이동과 특수훈련으로 무장한 스파이 톰, 어떠한 무기를 사용해도 절대로 죽지 않는 불사신, 그리고 할로우맨의 보이지 않는 위협과 엄청난 파괴 본능을 가진 지킬앤하이드의 능력으로 무장한 파워 드림팀 ‘젠틀맨리그’. 이들은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마스터 헌터 알란의 주도하에 완벽한 수중요새인 캡틴 네모의 노틸러스호를 타고 팬텀에 맞서 숨막히는 대결을 펼친다. 그러던 어느 날, 팬텀의 또다른 음모에 대항하던 중, 할로우맨 로드니와 불사신 도리안이 사라지며 이들에게 위기가 찾아오는데...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젠틀맨리그’의 총 관객수는 1,450,000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0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