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가 오늘(19일)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광장에서 전국 투어 야외 생방송 ‘1320km 프로젝트: 별밤로드 끝까지 간다’의 세 번째 여정을 이어간다. 

‘별밤’의 5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전국 투어는 3월 17일 서울 상암동에서 출발해 대전, 전주, 광주, 부산, 대구, 춘천을 돌아 24일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여정으로 매일 밤 10시 5분부터 자정까지 현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상암 문화광장에서 25대 별밤지기 강타,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 대전에서 16대 별밤지기 이휘재,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 가수 이진아, 10cm 권정열 등이 풍성한 음악과 토크로 ‘별밤’의 50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오늘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광장 생방송에는 에이프릴, 원어스, 오마이걸 등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 ‘별밤’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세 팀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라이브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생방송 현장을 직접 찾는 청취자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로 마련됐다. 전국 투어 기간 동안 현장 인증사진을 해시태그(#별밤 #별밤로드1320 #별밤X봉춘라디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청취자 중 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봉춘라디오 인스타그램(RadioMbc)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 산들과 제작진은 오늘 전주 방송을 마친 후 내일(20일) 광주 양림동 펭귄마을에서 전국 투어 넷째 날을 맞는다. 광주에서는 가수 폴킴, 김연자 그리고 치어리더 출신 가수 김맑음과 함께 한다.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밤 10시 5분부터 자정까지 MBC 표준FM 95.9MHz와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전국투어 기간 동안 ‘별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시청도 가능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0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