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펜타곤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 8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신토불이'를 비롯해 'Lost Paradise (Hip Hop Unit)', '그 순간 그때까지 (Ballad Unit)', '에일리언', '봄눈' 그리고 보너스 트랙 'Round 1'까지 총 여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 위로, 희망, 용기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여섯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특히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 펜타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더욱 풍성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신토불이'는 '빛나리'를 비롯한 펜타곤의 명곡들을 탄생시킨 멤버 후이의 자작곡으로, 펜타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칼군무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한편,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3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