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배우슈 및 전국 유소년야구대회 열려

[보은=내외뉴스통신] 주현주 기자 = 보은군이 스포츠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봄을 맞아 각종 체육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제31회 회장배전국우슈선수권대회 겸 국가대표선발전'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또 23일부터 24일과 30일부터 31일 2회에 걸쳐 '2019 제1차 결초보은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보은스포츠파크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31회 회장배전국우슈선수권대회 겸 국가대표선발전'은 대한우슈협회(회장 박창범)가 주최하고, 충북우슈협회(회장 윤현우)가 주관하며 전국의 우슈인 8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초·중·고·대학·일반부에서 표현력(품세)을 겨루는 투로 경기와 체급별 격투종목인 산타 경기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19년 국가대표선발전을 겸하고 있어 어느 대회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2019 제1차 결초보은 전국유소년야구대회'는 대한야구위원회(회장 박순우)가 주최․주관하며 전국의 유소년 야구팀 42개팀, 5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새싹부, 연식꿈나무부, 꿈나무부, 유소년부로 나뉘어 조별리그 및 토너먼트로 1위팀을 가린다.

방태석 스포츠사업단장은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시설 및 안전점검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과 가족을 포함한 모든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은군은 올해도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축구, 야구, 육상, 탁구, 우슈, 양궁, 검도, 세팍타크로 등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선수단을 유치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hyunjj505@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4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