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 영흥국사봉산악회가 서해바다의 품에 안긴 아름다운 섬 영흥도 홍보를 위해 '제2회 영흥도 알리기 한마음 등산대회' 를 오는 4월20일(토) 영흥발전본부 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등산대회는 (사)대한산악회연맹 인천광역시 옹진군산악연맹이 주최하고 영흥국사봉산악회가 주관하며, 영흥발전본부, 인천광역시산악연맹, 옹진군체육회, 영흥면체육회가 후원한다.

참가 자격은 산을 사랑하는 19세 이상의 건강한 성인 남녀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은 선착순 500명(옹진군산악연맹 소속회원 약 150명, 옹진군 외 산악회 약 350명) 으로 4월5일(금)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포스터 참조)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흥국사봉산악회에서 식사와 기념품 및 행운권을 제공한다.

영흥도 알리기 한마음 등산대회를 개최한 국사봉산악회 김현기 회장은 "제1회 등산대회에 이어 많은 산악인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제2회 등산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며, "초록의 싱그러움이 살아 숨쉬는 양로봉 등산로에서 자연과 하나되어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영흥도의 멋진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등산대회에 많은 산악인들의 참여를바란다" 고 말했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5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