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에서 젖병세정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BBKI(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는 단순히 인지도와 인기를 조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관점을 토대로 브랜드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지수화하게 된다.

몽디에스는 안심 세정제, 천연주방세제라는 입소문을 통해 유아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를 잡고 있으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다. 바디로션, 어린이샴푸, 저불소치약 등 전 제품 모두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하며 제품의 안정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1일 5시부터 4월 4일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비로션, 신생아바디워시, 아기수딩젤, 임산부오일 등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 대 별로 주방세제와 산소계표백제도 함께 증정한다.

몽디에스를 대표하는 유아로션은 아기크림, 베이비파우더, 아기바디워시와 함께 대용량으로 리뉴얼되면서 육아맘들에게 한번 더 주목받고 있다. 해양심층수,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판테놀의 함유로 수분을 가득 채우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겨울철 아기보습제 역할을 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쉽게 펴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미끌거리는 감촉을 거부하는 아기들에게 적합한 유아보습크림이다. 또한 신생아크림, 아기파우더, 멀티밤, 호호바오일 제품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했다.

계절이 바뀌어가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신생아수딩젤을 이용해 피부진정 및 유수분 관리를 시작하는 육아맘들이 늘고 있다. 이에 몽디에스 수딩젤이 주목받고 있는데,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맞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고보습 유아수딩젤로 자극받은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켜준다. 아울러 자외선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쿨링감을 부여하게 된다.

또한 아리로션, 바디클렌져, 선쿠션 등의 전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을 보장한다는 파격적인 제도를 시행하면서 ‘믿고쓰는 몽디에스’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아기주방세제, 썬스틱, 어린이선크림, 로즈힙오일 제품이 뜨거운 관심 속에 품절되기도 했다. 아울러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와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아기젖병세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6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