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역개발 호재가 풍부한 곳에 원룸이 공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로 들어서며, 원룸과 상가 등으로 구성된다.

영종국제도시는 다양한 개발호재들을 보유한 지역으로 꼽힌다. 이같은 개발호재들의 영향으로 ‘영종 스카이가든’ 모델하우스가 연일 북적이는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지역 내 개발호재는 향후 미래 임대수요 확보에 긍정적인 요소”라며 “지역 개발호재 메리트로 인해 현재 대부분의 원룸이 분양완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영종국제도시는 매일같이 개발뉴스가 나오고 있는 지역”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영종국제도시는 몇 년 후 상전벽해급 변화가 예상될 정도로 개발이 많다. 우선, 인천국제공항 4단계 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약 2023년경 4단계 사업이 완료되면 인천국제공항이 여객실적(국제여객)기준 글로벌 TOP3 공항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그 외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건설, RFCZ 복합리조트 건설 등 굵직한 사업들이 계획되어 있다. 장차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국제공항에 복합리조트, 유명 테마파크 등이 존재해, 영종이 마카오같은 국제적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여기에 제3연륙교·제2공항철도 개통, 영종~신도 남북평화도로 건설같은 교통개발 계획사항 역시 주목받고 있다. 그밖에도 용유·무의지역 개발사업, 씨사이드파크 개발 등 기대감을 높이는 뉴스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영종 스카이가든의 원룸은 대부분 인기많은 소형 면적으로 공급된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영종국제도시의 개발사항과 영종 스카이가든 상품에 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0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