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성혁이 OCN ‘구해줘2’에 출연한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제작 히든시퀀스)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 영화 ‘도어락’을 통해 장르물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선택했다.


극 중 성혁은 ‘구해줘2’에서 정병률 역으로. 첫눈에 반한 진숙(오연아 분)과 결혼을 위해 고향 월추리에 내려오게 되는 인물로 최경석(천호진 분)과 엮이게 된다.


성혁은 드라마 ‘싱글와이프’ ‘왔다 장보리’ ‘화유기’ 등을 통해 차근히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트랩’에서는 잔혹한 사냥꾼의 모습부터 화려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호평 받았다. 이에 섬세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결을 소화하는 성혁이 ‘구해줘2’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성혁이 출연하는 '구해줘2'는 지난 2017년 방영돼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구해줘'를 뛰어넘는 시즌2로 기대를 모으며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2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