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봄맞이 ‘스프링(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특정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라고 전했다.

현재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매트리스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 및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공식 대리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너티(Eternity)’ 4종이다. 위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이천 팩토리움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스프링 프로모션’은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4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