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안무가 리아킴과 그룹 에버글로우가 함께 한 ‘봉봉쇼콜라’ 안무 영상공개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완벽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에버글로우가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봉봉쇼콜라’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세계적 안무가이자 아티스트인 리아킴은 에버글로우의 첫 퍼포먼스를 본 소감을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같은 느낌을 받아 충격적이었다.”고 밝힌 바 있어 두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만으로도 가요 관계자들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아킴은 “미아는 표정 하나만으로도 짜릿함을 전달할 수 있는 멤버이다. 캔디, 아이스크림 같은 이런의 반전 매력과 귀여움 속 쿨한 힙함이 내재되어 있는 온다, 밝고 청량한 기분 에너지를 가진 시현, 매력적인 눈빛과 오묘한 매력을 가진 아샤, 무게감있게 퍼포먼스를 끌고 갈 수 있는 카리스마 가득한 이유까지 무대 퍼포먼스는 물론 6인 6색 영원한 빛 에버글로우가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봉봉쇼콜라’는 100% 만족하는 안무라고 밝힌 리아킴과 전 세계 아이튠즈 K-POP 차트를 점령하며 기분 좋은 데뷔 신고식을 치른 에버글로우의 댄스 콜라보는 스톤뮤직과 원밀리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6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