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내외뉴스통신]홍준기 기자 = 경북 의성군 의성여자고등학교(교장 심훈섭)는 지난 21일 ‘꿈과 열정, 그리고 행복이 있는 학교’라는 주제로 2019학년도 학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직원과 학부모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학교 설명회를 갖고 이어진 학부모 연수에서는 신입생의 학교 적응력 제고와 재학생들의 대학입시를 위한 다양한 맞춤식 교육과정 등을 연수하고 학생과 교사, 학부모, 지역민 모두가 만족하는 학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다짐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학부모 눈높이 대학입시 안내’라는 주제로 권주희 대구대 입학사정관의 특강이 있었으며, 학부모가 대학입시제도에 대한 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자녀의 진로진학을 함께 고민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학교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학부모에 대한 배려와 알찬 준비로 따뜻하게 맞아준 데 대한 감사와 학교교육과정 운영 전반에 대한 신뢰를 보낼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심훈섭 의성여자고등학교장은 “꿈.끼.열정, 그리고 행복이 있는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7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