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제구호개발 NGO굿피플은 오는 5월 18일(토) ‘제3회 유디치과와 굿피플이 함께하는 2019 GIVE RUN’을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3회 유디치과와 굿피플이 함께하는 2019 GIVE RUN’은 5월 18일(토) 오전 9시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진행되며, 신청 접수는 5월 15일(수) 까지 2019 GIVE RUN 홈페이지에서 카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가능하다. 50명 이상 신청한 단체에는 부스와 별도의 현수막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 10km, 5km, 3km 걷기 등 다양한 코스로 진행되며, 개인을 비롯한 단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기부마라톤대회 2019 GIVE RUN 후원사인 유디치과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또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치과질환 치료를 무상으로 실시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8년 기부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굿피플은 2017년부터 희귀난치성질환 아이들을 위해 마라톤대회를 개최해 왔으며, 지금까지 약 5,000명 이상의 시민 참여로 성공적인 대회를 진행해 왔다.

굿피플은 페이스북에서 ‘2019 GIVE RUN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굿피플 기부마라톤대회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앞으로도 굿피플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2019 GIVE RUN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참가비는 희귀난치성질환 아동들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과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구강건강 소외아동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5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