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가수 이승환이 후배 가수의 곡 작업에 참여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승환은 25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를 나눴다. 
  
이날 이승환은 "사람들이 나를 안쓰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는데 저 1년 내내 공연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백수가 아님을 해명하고 싶었다는 것.

이승환은 "작년 11월부터 한 공연을 하고 있다. 발라드 공연도 하고 있고 페스티벌도 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다.
  
특히 이승환은 보이그룹 슈퍼주니어의 한 곡에도 참여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알려진 사실이 아니기 때문.

이승환은 "지난 2014년도에 큰 제작비 대비 너무 많이 망해서 재정 상태가 안 좋았다. 내 이름을 숨기고 '스완'이라는 이름으로 규현씨 앨범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는 "(앨범 참여로) 300만 원을 벌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승환은 '지우고 싶은 흑역사'에 대해 "MBC에서도 지우고 싶은 자료일 텐데 1992년도에 코믹극 하나를 찍었는데 제가 연기를 못 해서 방송에 나오지 못했다"면서 "그 자료는 저의 흑역사가 분명하다. 지워주시는 게 낫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6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