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화/화상영어 전문으로 국가에서 인증을 받은 엔토영어가 전화/화상영어 20분 5회(총 100분)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토영어는 새로운 선생님을 채용할 경우 수강생에게 선생님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 및 채용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독특하지만 수강생과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엔토만의 전통으로 자리잡아 호응이 높다. 회원으로 가입만 해 놓아도 시시때때로 진행하는 무료수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전화.화상영어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예전에는 전화영어만으로도 만족하시던 수강생들이 요즘에는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화면에 교재를 띄워 놓고 수업을 하는 화상영어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다. 그 이유로는 수업 중에 교재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전자칠판이나 시청각 자료를 활용하기 때문에 훨씬 수업에 대한 몰입도가 높고 그만큼 학습효과가 좋기 때문이다. 추가적으로 얌전히 말하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선생님의 표정이나 제스처, 리액션 등을 보면서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표현이 풍부해진다는 것이다.

엔토영어는 본 수업도 중요하지만, 수업 전에 잠깐이라도 예습을 할 수 있게 학습자료를 앱으로 보내주고 수업 후에는 수업노트&녹음파일, 개인단어장, 받아쓰기, 영어첨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꾸준한 학습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 엔토 학습앱을 설치하면 수업 30분 전에 수업시작 알람을, 선생님이 수업노트를 나의 강의실에 업데이트 해 주면 수업노트 업데이트 알람을 받아볼 수 있어 안심하고 편안하게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로 진행되는 수업이다 보니 수강생의 니즈(needs)에 맞는 수업진행이 가능하고,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생이 직접 수업연기 및 시간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결석 등으로 낭비되는 수업이 없어 비용대비 효과 측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많은 수강생들이 입을 모은다. 한국매니저님들과 언제든지 온라인 학습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 중에 불편한 부분이나 학습상담이 필요한 경우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중에 하나이다.

엔토영어는 토익스피킹과 동일한 평가시스템을 적용한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본인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디테일한 레벨평가서는 물론 한국매니저님께서 해피콜을 통해 나에게 맞는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상담을 진행한다. 이는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데 망설여지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꾸준한 학습이 진행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742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