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3월 26일 15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장수상회’이다.

‘장수상회’의 개봉일은 2015년 04월 09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 윤여정(금님)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온 동네가 바라는 첫사랑이 시작된다!

틈만 나면 버럭, 까칠함으로 무장한 70세 연애 초보 ‘성칠’. 다정함과 배려는 잊은 지 오래인 그의 앞집에 고운 외모의 꽃집 여인 ‘금님’이 이사 온다.

성칠의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금님. 난생 처음 받아 보는 다정한 친절에 성칠은 당혹스러워 하고, 금님은 그에게 저녁 식사를 제안한다.

무심한 척 했지만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성칠. 그의 데이트를 위해 오랜 시간 함께 일해 온 장수마트 사장 ‘장수’가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한다. 온 동네 사람들은 물론 금님의 딸 ‘민정’까지 알게 된 성칠과 금님의 만남!

모두의 응원에 힘입어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 성칠은 어색하고 서툴지만, 금님과의 설레는 만남을 이어가는데...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장수상회’의 총 관객수는 1,163,57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9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