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하며 엑스코가 주관하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 ·유아 교육 관련 전문전시회 ‘베키’(제25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엑스코(exco) 1층 전관에서 4일간 개최된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베키는 임신 출산용품을 비롯해 유아 교육용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이다. 임신출산용품존과 유아교육용품존으로 구성된 올해 베키에서는 특히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다. 다양한 신제품이 할인 및 사은품 행사 등 특별이벤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오감 발달을 위한 현장 체험 수업이 세가지 테마로 40분간 진행되며,‘크레요니 미술놀이 퍼포먼스’수업은 행사기간동안 시간대별로 운영된다. ‘베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할 경우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내 3,000명에게 드리는 각종 경품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매일 오전 10시 엑스코 1층 전시장 입구에서는 선착순 이벤트로 킨더퍼페츠 베이비로션(본품)을 포함한 7종 경품세트 총 6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하루에 3번(11시,2시,4시) 100% 당첨 이벤트를 운영하여 참관객들에게 육아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특강이 전시회 개최기간 동안 무료로 개최된다. 맘스스토리, 여성아이병원, 효성병원과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우리아이의 첫 교감 모유수유, 부부가 함께 준비하는 행복한 출산, 아기의 행복한 탄생을 위한 출산 준비방법 등 다양한 주제로 참관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코 김상욱 사장은 “25회째를 맞이하는 베키는 엑스코의 대표 퍼블릭 전시회로서 대구 경북 시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 및 육아에 보탬이 될 것”이라며 “2019년 첫 행사를 맞이하여 다양한 교육 세미나, 현장이벤트 및 각종 브랜드의 우수제품을 한 자리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전시회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www.beki.or.kr) 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문의: 053-601-5374)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99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