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화합 도모
- ‘찾아가는 체육관’ 및 ‘제100회 전국체전’ 홍보 부스 운영 예정

[서울=내외뉴스통신] 강원순 기자 = 서울특별시체육회(회장 박원순)가 후원하고 서울특별시와 (사)여성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 참가자 접수가 오는 4월 5일까지 참가자 1만명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5월 4일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는 달리기 10km, 5km코스와 걷기 4.5km 코스로 진행한다.

여성마라톤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와 건전한 사회문화 공감대를 형성하고 걷기, 달리기를 통한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해 온 여가 스포츠 프로그램으로서 올해는 “손잡고 RUN, 다함께 HAPPY”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된다. 

서울시체육회는 ‘찾아가는 체육관’을 운영해 많은 시민들이 뉴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전’ 홍보 부스도 함께 운영돼 여성마라톤대회의 열기를 전국체전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접수는 제19회 여성 마라톤대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기념 메달이 제공된다.

서울시체육회 정창수 사무처장은 “올해 여성마라톤대회 슬로건 ‘손잡고 RUN. 다함께 HAPPY'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여성마라톤대회를 통해 서울 시민들이 삶의 활력을 얻고 가족, 친구와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dnjstns10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0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