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가 진구, 서은수 주연의 JTBC 금토 드라마 리갈하이에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진구, 서은수, 채정안이 캐스팅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리갈하이'는 돈이 곧 정의라고 믿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과 성적은 최하위지만 정의감은 최상위, 인간이 만든 법보다 중요한 양심의 기준이 있다고 굳게 믿는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를 유쾌하게 그려낸 코믹 법조 활극이다.

이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스페셜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지원한 제품은 윤광미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화장품 '씨워터 알게 미스트'로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해양심층수 알게 입자 성분으로 이뤄져 투명한 광채를 선사해주고 메이크업 픽서와 부스터 역할도 하여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세렌디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세렌디뷰티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화제의 드라마 '리갈하이' 지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 회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끈 가운데, 종영까지 단 2회를 앞둔 '리갈하이'는 금·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213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